아이돌스타 극장으로 들어가다’
케이디씨, 슈퍼주니어 콘서트 영화 ‘슈퍼쇼3 3D’
언론시사회 대성황
(2011-02-24) 3D 전문기업 케이디씨가 공동 제작한 슈퍼주니어 3D 콘서트영화 ‘슈퍼쇼3 3D’ 언론시사회가 23일 오후6시 서울 왕십리 CGV극장에서 열렸다.
이날 시사회는 2개 상영관에서 언론시사회와 팬 시사회를 동시에 진행해 많은 취재진과 관객이 몰리는 등 대성황을 이루었다.
한국콘텐츠진흥원의 글로벌프로젝트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영화는 아시아 정상의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공연실황을 3D로 촬영한 콘서트 영화인만큼 정부 및 방송관계자, 언론매체에서 참석해 이번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
또 슈퍼쥬니어의 이특, 신동, 예성이 시사회에 참석하여 450여명의 팬으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.
슈퍼주니어 3D 콘서트 ‘슈퍼쇼3 3D’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0년 글로벌 프로젝트 사업 최초의 상업적 활용사례로, 3D 콘텐츠가 가지는 ‘상품으로서의 발전가능성’을 가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. 리얼스코프, SBS, SBS플러스, SM엔터테인먼트 등 3D 콘텐츠 관련 전문기업들의 컨소시엄 형태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실시 전부터 콘텐츠 관련 산업계의 주목을 받았다..
한편, 슈퍼주니어 3D 콘서트 영화 ‘슈퍼쇼3 3D’는 CGV등 전국 21개관에서 일반관객들을 대상으로 오늘 개봉한다.